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살아 계실 때 잘하기

내가 좋아하는 누구와 가도 좋을 송도 핫스팟, 트리플스트리트

by 꿈 많은 여우 2020. 12. 30.

송도에서 내가 좋아하는
또 하나의 스팟
트리플스트리트

🎶🎶
토요일 오후인데,
코로나가 워낙 심각한 상황이라
거리에 사람도 별로 없고 
길거리 매대 상점도 모두 없었다. 

사실 우리도 밖에 나가는게
겁이나긴 했지만,
송도에 오셨는데 일주일내내 우리 집에만 
갖혀있는 어머니를 위해
소소하고 새로운 경험을 해드리고 싶었다.

😎

트리플스트리트 D동에 주차를하고
현대 프리미엄아울렛까지 
쭉~걸어가면서 구경을 했다.

평소같았으면
거리 중간에 다양한 상품의 상인들이 많아서
그것도 하나의 볼거리인데
조금 아쉬웠다.  😢
그래도 거리도 이쁘고 깔끔해서 
산책하기에 좋았다. 

 

다시 D동으로 돌아올때는
건물끼리 연결된 2층 통로를 지나왔는데
여기도 이쁘네.
펍도 있고, 테라스가 넓은 칼국수 집도 있고
다음에 역시 아빠랑 다 같이 와야겠다.

👍

 

 


2021.05.15 - [발도장] - 국내 최대의 우산거리, 내가 좋아하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구경하기

 

국내 최대의 우산거리, 내가 좋아하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구경하기

봄인데, 입을옷이 없다.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간다. 차가 다니지 않는 트리플스트리와 연결되어 있어 걸으면서 구경하기 좋다. 트리플스트리트는 A,B,C,D동으로 연결되어 있는데 나는

mygemin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