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살아 계실 때 잘하기

강원도 정선 타임캡슐공원, 엽기적인 그녀 촬영지, 정선 가볼만한 곳.

by 꿈 많은 여우 2020. 7. 10.

오늘의 산책코스는 타임캡슐 공원.

영화 엽기적인 그녀가 나온지가 언제적이냐 ㅎㅎ 거의 20년 전 ㅎㅎ

엽기 소나무로 유명해진 이 스팟을 정선군에서 관광지로 개발해서 잘 관리하고 있다.

공원의 사이즈는 사진에 보이는 곳이 전부이다.

그렇지만 올라가면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고 산꼭대기라 그런지 바람이 좀 센데 그것도 나쁘지 않다.

제주도 성산 일출봉에 올라갔을 때의 그 바람 느낌!

그 유명한 엽기 소나무

#. 정선 여행갔다가 서울로 올라오는길, 혹은 내려가는길에 잠시 들르기에 괜찮은 곳이다.

 

우린 일요일 늦은 오후에 갔더니 사람이 하나도 없어서 콩지의 세상이었다. 총총총, 이리 팔짝 저리 팔짝! 네가 신나니 나도 신나는구나!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