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일상유감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오픈하우스 초대장, 사전점검 진행 결과

by 꿈 많은 여우 2020. 10. 9.

입주 시작을 한 달 앞두고
현대건설에서
오픈하우스 초대장이 왔다.

 

초대장이 매우 고급지군!
사소한 것에 만족을 ^^

 

 

3년전 모델하우스 방문 이후,
평면도를 보면서 집 구조와 사이즈를 상상하며
가구 배치등을 생각했는데,
우리 집 타입은 평면도를 뒤집어서 봐야 하는 구조라
공간지각 능력이 떨어지는 나로서는
답답하기 짝이 없었다.

 

이제 드디어 눈으로 보게 되어
속이 시원!

 

하자 보수 점검을 직접 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내가 스터디해서 직접 하자니 시간도 들고,

아무리 잘한다고 해도

누락되는 부분도 많을 것 같아서
그냥 맘 편하게 업체를 불렀다.

 

역시 전문가들이라
속도감도 있고
내가 했으면 못 봤을 부분까지
정확히 봐주는 느낌이었다.
점검은
약 1시간 30분 소요되었고,
끝난 후 하자에 대해 하나하나 설명 해주었다.

 
《홈체크 하자보수 점검 결과》

 

심각해 보이는 하자는 없었지만,

소소한것 부터 시작해서

'이렇게 하자가 많구나.
거의 3,000세대인데, 입주 전에 다 고쳐 줄까?'
라는 의심이 든다.

 

덧 : 다른 신축 아파트에 비하면 하자가 없는 편이라고 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