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송도 더샵 센텀하이브 모델하우스 방문! 오피스 사전계약자 방문 가능.

by 꿈 많은 여우 2021. 7. 25.

7/25, 드디어 송도 더샵 센텀하이브
모델하우스(견본주택)가 오픈되었다.
오피스, 상가 사전 예약자&계약자만

방문 가능하다.
담당 실장으로 부터 보러 오라고 연락을 받았다.

 

사무실 인테리어

내가 계약한 약 10평짜리 사무공간
5인 정도 사업장이 사용하기

적당할 듯 하다.

수전이 있어서,
1인 기업일 경우, 이렇게 생활형으로 꾸밀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인테리어다.
단, 화장실은 바깥 공용 공간에 있음.
사무실을 집처럼...집을 사무실처럼...
이렇게 살고 싶은 사람은 없을 듯.

10평짜리 3칸이 트여있는 사무실이다.
인테리어가 럭셔리하구먼.

일할 맛 날 것 같다.

조감도

왼쪽이 오피스동인 A동, 오른쪽이 오피스텔이 있는 B동

조감도는 사진 촬영 불가라서 찍지 못했는데,
직접 보니 호수 선정을 잘한 것 같다.
앞 건물에 호텔이 들어와도
30층에 대각선 방향으로

호수&바다 뷰가 나올 것 같다.

5년 후, 바다 뷰의 나의 사무실이

생긴다는 일이
설렌다.


2021.07.30 - [부동산] - 송도 더샵 센텀하이브 오피스 분양 공고 및 계약 준비하기

 

송도 더샵 센텀하이브 오피스 분양 공고 및 계약 준비하기

7월 30일, 송도 더샵 센텀하이브의 오피스, 오피스텔, 상가 분양 공고가 개시되었다. 오피스 한 호실 사전 의향서 제출을 해 둔 상태라 청약공고문을 자세히 본다. 분양공고 요약(오피스 기준) ○

mygemin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