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공유하고 싶은 생활 팁

구글에서 온 편지! Google AdSense(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

by 꿈 많은 여우 2021. 7. 24.

구글 애드센스 통과 후 받은 이메일

'20년 6월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같은 해 9월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 

포스팅도 몇 개 안되고 블로그를 자주 못하는 

상황이어서 광고를 모두 OFF 처리해두었다가

올해 초 포스팅 하단에만 광고를 붙여 놓았다. 

 

티스토리 : 수익>애드센스 관리

그냥 나의 일기장 혹은 공부&생각 정리 노트

정도로 시작했는데

덤으로 약 40달러가 쌓였다.

6개월 걸린 거지만, 수익을 목적으로 블로그를

한게 아니기 때문에 이 정도도 감사하다. 

 

그리고 구글로부터 이메일을 받았다.

수익 출금 40%에 도달했기 때문에 

수익을 받을 수 있도록 구글에서 보낸

PIN 번호를 입력하라고.

 

핀번호를 발송했다는데 나는 받지 못했다.

핀번호 발송 후 4개월 이내에 입력하지 않으면

광고가 중단된단다.

그래서 살짝 급한 마음에

애드센스 관리자 들어가 보니

예전 집주소로 핀번호 편지가 간 것 같았다.

이메일을 받은 지 3주가 지났기 때문에

주소를 변경하고 새 PIN번호를 신청했다.

이제 기.다.리.기

구글에서 우편으로 편지가 온다고? 

좀 설레네. 

 

오오~잊고 있었는데,

약 2주 후 집으로 종이 편지가 왔다.

이거 뭔데 기분이 좋지~!

구글에서 편지 받았다~ ^^

구글 애드센스 대시보드

구글 애드센스 관리자 들어가서

오른쪽 하단 할일에서

바로 PIN번호 입력!!

 

반응형

댓글